본문 바로가기

POP-PLACE/NEWS

[MATT] 40% 특가, 작가 기획전!

 

 

섬세한 수작업 시스템으로 하이퀄리티 소재와 디자인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매트(MATT)의 작가전이 열렸다.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에 보답하고자 <코니클 스터드 아이콘>시리즈를 본 판매가의 40% Off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정수량이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하루라도 빨리 서둘러야 할 듯 하다. (브랜드 소개 view)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MATT_코니클 아이콘 시리즈

 

 

코니클 아이콘 시리즈는 국내외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패션모델, 아기네스 딘이 즐겨신는 신발로 유럽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약 1,300,000원에 팔린 바 있다. 또한 코니클 시리즈는 MATT의 커스텀 컨버스에 가장 기본이 되는 스타일이다. 기본이 되는 스타일인 만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코니클 시리즈는 총 4가지 컬러로 왼쪽부터 차례대로 블랙, 올블랙, 레드, 핑크 컬러로 나뉜다. 국내에서는 수애, 지나, 가희, 구하라 등의 셀럽들이 착용한 바 있다. 특히 블랙은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로 처음 커스텀 컨버스에 도전하는 이라면 무난한 블랙을 추천한다. 커플이라면 4가지 컬러 중 두가지를 선택해서 함께 신는 것도 좋다. 

 

 

 100% 섬세한 수작업 공정!

 

MATT가 쓰는 스터드는 암수가 한 쌍인 리벤을 사용한다. 뾰족한 부분을 박고 반대편(신발 안쪽)을 마감하는 방식으로, 기계작업이 어려워 일일히 손으로 작업을 진행한다. 그러나 그만큼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고 튼튼하며 변형이 없다. 또 양말이나 피부에 직접 닿았을 때도 다칠 염려가 없으니 걱정은 붙들어 매도 좋다. 보통 '가시발'이라는 저가형 스터드를 사용하는 커스텀 컨버스가 많으니 충분히 비교해본 후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다면 한 번 고민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가치는 Low & High 중 어느것인가.

 

 

 

 코니클 아이콘 시리즈 상세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