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PLACE/ARTISTS

[Design farm] Brand history

 

Design farm_Brand history

 

 

디자인 팜(Design farm)은, 농사를 짓듯이 아이디어와 디자인 하나하나에 성실함과 정성을 깃들여 수확을 기대하는 농부의 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한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브랜드 네임이다. 디자인 팜은 2009년 홍대 프리마켓에서 작가활동을 시작했으며, 기본적으로 휴머니즘을 바탕으로 한 무겁거나 진지하지 않은 tone & manner를 브랜드 컨셉으로 한다. 디자인 팜과 함께 아이가 어른이 되고 어린 나무가 무성한 숲을 이루듯 그렇게 발전해가는 모습을 공유하며 함께 나눌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에 그 목표가 있으며, 늘 익숙하지 않은 창조적이고 유연한 발상으로 소신 있고 자부심 있는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자인 팜(Design farm) 신비로운 작가, 박신기!

 

 

26세라는 젊은 나이에 홍대 프리마켓 시장에 겁 없이 뛰어든 디자이너 박신기. 그는 <디자인 팜(Design farm)> 이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활동하며 각종 의류, 모자, 가방에서부터 벽화작업에 이르기까지 일러스트를 통해 창작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리랜서 디자이너다. 2008년까지 웹툰작가로 활동하다 2009년 디자이너의 길을 선언한 그는, 지금 5년째 홍대 프리마켓에서 활동 중이며, 현재 팝플레이스(pop-place)편집샵과 손을 맞잡고 활발하게 창작활동을 전개 중이다. 디자인팜은, 의류, 면가방, 모자 등 일상의 소품에 직물용 물감으로 페인팅 작업을 하는 핸드메이드 기법을 통해 작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창작 디자인은 동화 속의 주인공과 일상 속의 동물, 사람, 건물, 물체 등을 소재로 캐릭터화하며, 때로는 상상의 인물을 만들어내어 스토리가 있는 작품을 전개하고 있다.

 

 

 

 

  5년간의 풍부한 경력! 디자인 팜(Design farm)작가, 박신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0 이전 생략-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0  대학로 ART마켓 - 2월의 선물전. 목금토갤러리  전시               

         시장.대안공간 도어 전시 '당신의 취향은 무엇입니까?'

         선물을 위한 소품전. POSCO미술관

         전주 국제영화제 예술시장 프리마켓 참여,두타 인디마켓 참여

         서울디자인마켓 2010' 참여

         트렌드페스티벌 2010 10(가로수길&홍대 벼룩시장)

2011  포스코 미술관 '크리스마스 선물전' 전시참여

2012  2회 대한민국커피축제, 하이브랜드 하이큐브 입점

2013  하이브랜드 하이큐브 작품전시회 1/14~27 참여

         2월 서울시청 시민청 마켓 참여

         4 2013 코엑스 한국주얼리페어 참여

         6월 킨텍스 DIY Show Korea 2013 참여

         7월 킨텍스 어린이 박람회 참여

               코엑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3 참여

         8 2013 코엑스 코리아스타일위크 참여

         9월 코엑스 제3 DIY 리폼박람회

        10월 제3회 대한민국 커피축제 아트마켓 참여

               14회 정동문화축제 아트마켓 참여

        12월 포스코미술관 '크리스마스 선물전' 전시참여

               2013 코엑스공예트렌드페어 전시참여

 

 

 

  

  스토리가 있는 제품, 시각적 유희를 추구하는 디자인 팜(Design farm)

 

 

디자인 팜(Design farm)은 이세상에 단 하나 뿐인 자신만의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순간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나 생각들을 이

지화-스케치-재가공하여 작품을 만들어내며 영화나 음악에서 영감을 얻고 표현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주로 스토리가 있는 작품을 만들어

고 있다. 한 방향으로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감성과 다각적인 시각으로 사물을 대하여 모티브를 얻으며 시각적 유희를 주는 디자인을 좋

한다. 이렇듯, 디자인 팜은 지금의 모습에 만족하지 않고 최상의 작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전개해나가고 있다.

 

 

 

 

 

 

 

 

 

'POP-PLACE > ARTIS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duDU] Brand history  (0) 2013.12.17
[Yang singger] Brand history  (0) 2013.12.06
[MATT] Brand history  (0) 2013.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