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LOG/FASHION

20대 여성탈모 걱정하지 말자!

20대 여성탈모 걱정하지 말자.

 

 

 

대한민국 탈모인구 1000만명! 그 중 20~30대의 젊은 탈모인구와 여성탈모인구가 급격하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탈모의 경우, 자신이 탈모라는 것을 숨기고 쉬쉬하며 혼자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죠... 그것이 다시 스트레스가 되어 탈모를 악화시키는 악순환이 된다는 사실!

 

탈모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것! 그것이 탈모를 탈출하는 첫출발점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본 최대 탈모클리닉인 리브21의 발모 콘테스트 소식을 전해드리며, 20대 여성탈모인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합니다.

 

 

발모 콘테스트는 한때 탈모로 고민했던 리브21의 회원님들중 가장 멋지게 탈모를 탈출한 분들을 뽑는 대회인데요. 매년  일본에서 개최됩니다. 물론 여성탈모인들도 계시죠^^ 

 

그 중 오늘은 여성탈모를 멋지게 해결하신 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20대 여성탈모 해결!  (여성형 탈모, 원형 탈모)

2014년 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열린 제 14회 일본 발모 콘테스트.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다카하시씨가 탈모로 고민하던 시절 겪었던 불안과 리브21의 문을 두드리게 되기까지의 과정에 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잠깐 인터뷰 감상해보세요. 한글 자막이 있습니다.

 

 

 

 

20대 여성탈모의 경우는 다카하시씨의 경우처럼 호르몬에 의한 여성형 탈모 뿐 아니라, 원형탈모, 지루성탈모등이 섞이 복합성 탈모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수많은 탈모유형 중에서 자신의 탈모 유형에 따른 적절한 두피케어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잘못된 케어는 오히려 탈모를 촉진시킬 수도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리브21은 10만명이 넘는 임상결과를 토대로 모근의 모양에 따라 탈모의 유형 및 원인을 알아내고, 그게 맞는 천연소재를 활용한 제품과 전문적인 스태프들의 관리를 통해 탈모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리브21의 특별한 탈모관리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브21에서는 퍼스트스텝 행사를 통해 1회에 한해 저렴한 비용으로 리브21의 특별한 관리서비스를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탈모는 비용도 저렴하네요^^

 

20대 여성탈모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다들 힘내세요~